FAQ – TV동물농장x기빙데이즈
FAQ
  • 나의 후원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메뉴 > 마이페이지 > 냠냠이
    페이지에서 냠냠이 보유액과 후원한 총액, 후원히스토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료 이외의 제품으로 후원이 가능한가요?
    기본 후원은 사료로 진행됩니다. 다만, 보호소의 필요에 따라 기타 물품 후원을 진행합니다.
  • 현금 후원을 하고 싶어요
    TV동물농장 프렌즈는 현물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현금 후원은 각 보호소로 직접 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정보는 보호소 안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캣맘, 활동가를 후원할 수 있나요?
    캣맘, 활동가의 활동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료(sns, 블로그, 카페, 사진, 영상 등)을 보내주시면,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사이트에 등록하며, 냠냠이로 후원 가능합니다.
  • 후원소를 추천할 수 있나요?
    네, 추천 및 신청 가능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단체나 보호소, 그리고 캣맘활동을 비롯한 활동가 분들께서는 join@tvzoo.co.kr로 자세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되며, 후원활동과 활동가 자문단의 평가를 바탕으로 후원소를 최종 선정합니다.
  • 후원대상에게 후원이 되었는지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매달 후원된 총량에 대해서 후원대상에 전달하고, 전달한 내용이 후원대상 페이지에 업데이트 됩니다.
  • 냠냠이로 어떻게 후원할 수 있나요?
    보유하신 냠냠이 중 원하시는 만큼을

    메뉴 > 냠냠이 후원 > TV동물농장 방영동물
    메뉴 > 냠냠이 후원 > 동물보호단체

    의 동물이나, 보호소 후원대상에게 직접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 후원할 수 있는 대상은 누구인가요?
    TV동물농장에 출연한 동물중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에게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등록되어 있는 보호소나 동물을 위한 활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 냠냠이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TV동물농장 공식상품들을 구매하시면, 사료의 경우 구매하신양 만큼의 냠냠이를 추가로 적립해 드리며,
    다른 상품들도 각각 지정된 g만큼의 냠냠이를 적립해 드립니다.
    주문배송단계 모두 완료된 이후에 냠냠이가 지급됩니다.
    (추후에는 상품자체와 냠냠이 모두를 후원하실 수 있는 방안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회원님이 커뮤니티에 올리신 글이나 캣맵(CatMap)에 올리신 사진이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좋아요”를 받으면 냠냠이 1g씩 획득하시게 됩니다. (정책에따라서 각기 다른 g의 냠냠이가 주어질 수도 있습니다.)
    좋은글은 많은 냠냠이를 얻게되겠지요?
  • 냠냠이란?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과 보호소들에 후원할 수 있는 “TV동물농장 사료 포인트” 입니다.
  • 셋트 상품 구매했는데, 일부만 반품하고 싶습니다.
    셋트 상품은 단일 제품으로 구성되었을 때보다 할인이 많이 적용된 구성입니다. 이런 이유로 부분 반품은 어려운 점 깊이 이해 바랍니다.
  • 냠냠이 포인트를 사용했는데, 환불이 가능할까요?
    해당 구매를 통해 발생된 냠냠이 포인트를 이용하여 후원을 진행하셨으면,
    이미 후원시스템에 반영이 되어지게 됩니다.
    이에 이미 주문과정이 모두 완료된 이후이고, 냠냠이를 사용하셨다면 환불은 어렵습니다.
  • 반품 회수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반품 회수일 지정은 어렵습니다.
    회수 신청 후 수거까지 일반적으로 1~2일 소요되니, 수거 전달이 가능하신 날짜 1~2일전에 회수 신청해 주세요
  • 반품 시 배송비가 발생하나요?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별도의 반품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님의 마음이 변경된 사유에 의한 반품은 왕복 배송비 약 6,000원이 발생합니다. 또한 지역에 따라 왕복 배송비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 하단에 지역별 기준 반품 배송비 내역을 참고하세요~)
  • 반품 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는가요?
    반품은 제품 수령된 그대로의 상태에서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이 모두 완료된 이후, 부여된 냠냠이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결제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요?
    현재는 KCP를 통한
    신용카드 / 계좌이체 / 가상계좌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과거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주문내역은
    메뉴>마이페이지>주문내역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1. 주문시에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2. 로그인하신후 메뉴>마이페이지>주소/배송지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배송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한가요?
    가입/로그인을 소셜로만 간단히 진행하실 수 있으며,
    후원을 위한 후원포인트인 "냠냠이"와 커뮤니티가 중심이 되는 새로운 TV동물농장 프랜즈는
    그러한 이유로, 회원분들께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 후원 냠냠이 적립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이또한, 로그인하신 이후
    메뉴 > 마이페이지 > 냠냠이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역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Shopping Cart